클릭 수:32025-07-09 09:49:00 출처: 하북금력 뉴 에너지 주식회사
직원들의 문화 생활을 풍부하게 하고, 팀의 응집력을 증진시키며, 직원 개인의 매력을 발산하기 위해 2025년 5월 6일부터 7일까지 겔렉 본사와 한단 겔렉이 “청춘의 움직임·힘을 모아 함께”라는 주제로 봄철 운동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단체 경기와 개인 재미있는 경기 두 가지로 나뉘어 진행되었으며, 계주, 줄다리기, 줄넘기, 모래주머니 던지기, 플랭크, 체감 수박 자르기 등 8개의 재미있는 종목이 포함되었습니다. 직원들은 운동을 통해 활력을 발산하며, 열정적인 모습으로 노동자들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그림 운동회 예선 현장
그림 운동회 단체전 결승 현장
5월 7일 오후, 개인전 결승의 신호가 울렸습니다. 선수들은 단호한 눈빛으로 우승을 향해 전력을 다했습니다. 플랭크 결승에서는 EHS 부서의 선수가 17분 14.5초라는 놀라운 인내력으로 한계를 극복하며 당당히 1위를 차지했고, 그의 투지 넘치는 모습은 현장 모두에게 감동을 주며 뜨거운 박수를 받았습니다.
그림 운동회 개인전 결승 현장
치열한 경쟁 끝에 생산부 질풍대, 생산부 전랑대, 행정센터 & 감사감독부 철기호위대가 단체전 1, 2, 3위를 차지했습니다. 개인전에서는 연구소, 기술부, 설비부, EHS 부서, 생산부의 선수들이 뛰어난 활약으로 각 종목의 우승자가 되었습니다. 그들은 땀과 노력으로 자신만의 영광스러운 장을 써 내려가며 이번 운동회에 찬란한 빛을 더했습니다.
개인전 단체 사진
단체전 3위 단체 사진
단체전 2위 단체 사진